본 시설에서 근무할 사무원의 채용공고를 아래와 같이 하고자 하오니
살펴보시고 재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아 래 -
공고기간 |
2017년 7월 18일~31일 |
근무기간 |
2017년 9월1일 ~ 2018년 11월30일(1년3개월) (산전후휴가 및 육아휴직 대체인력 채용) |
채용조건 |
1. 회계서류 및 문서작성 가능자 2. 아동복지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자 3.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4. 운전면허 소지자 우대 5. 근무시간 : 월~금(09시~18시), 격주 토요일 근무(09시~18시) |
제출서류 |
1차 서류 : 이력서(사진첨부), 자기소개서, 자격증 사본 2차 면접 : 1차 서류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드리며 2차 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 결정 (채용위원회 면접) * 최종합격자 : 건강진단서, 범죄경력조회서, 주민등록등본, 경력증명서 |
제출방법 |
E-mail : aeshin1@daum.net, mboase@hanmail.net 팩스 : 031-867-6525 우편 : 경기도 동두천시 방죽로 30 (애신아동복지센터 총무과) 홈페이지 : http://www.aeshin.or.kr |
근로조건 |
* 경기도아동복지생활시설 급여기준에 의하여 급여 지급함. (1호봉 기본급 : 1,639,000원) (특수근무수당 : 150,000원) (처우개선비 : 50,000원) (명절위로비 연 기본급의 120% - 60%씩2회) (시간외근무수당 월 20시간 이내 지급 - 최대 235,000원) * 4대보험 가입 |
'[애신소식] > 공지사항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17년 애신원을 찾아주신 후원자님께. (0) | 2017.12.08 |
---|---|
2017년 법인 및 시설 2차 추경 공시 자료 공고 (0) | 2017.12.01 |
2017년 방학 중 사회복지실습 실습생 모집 공고 (0) | 2017.07.17 |
생활지도원 모집공고 (0) | 2017.05.01 |
2016년 결산서류와 2017년 1차 추경서류 공고 (0) | 2017.04.04 |